혹시 거울 볼 때마다 축 처진 머리 때문에 속상하신가요? 아침에 열심히 볼륨을 넣어도 오후만 되면 힘없이 가라앉는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저도 그랬습니다. 잦은 염색과 펌으로 머릿결은 점점 푸석해지고, 두피는 예민해져서 샴푸 하나 고르기도 어려웠거든요. 그러다 우연히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를 알게 되었고, 지금은 정착템이 되었답니다.
힘없는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 마법, 포티샤 샴푸
사실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어요. 워낙 좋다는 샴푸를 많이 써봤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 못했거든요. 하지만 포티샤 샴푸는 달랐습니다. 샴푸를 하는 순간부터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랄까요? 헹굴 때도 뻣뻣함 없이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어요.
두피 강화, 모근부터 튼튼하게!
포티샤 샴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두피 강화 효과인 것 같아요. 샴푸에 함유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면서 두피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예전에는 샴푸 후에도 두피가 가렵고 붉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포티샤 샴푸를 사용한 후로는 그런 증상이 거의 사라졌답니다.
일반 두피에 딱 맞는 밸런스
저는 일반 두피를 가지고 있는데, 포티샤 샴푸는 저에게 정말 잘 맞았어요. 너무 건조하지도, 너무 기름지지도 않게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느낌이었죠. 샴푸 후에도 머리카락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머리숱이 많아 보이는 효과는 덤이고요!
펌핑 용기, 때로는 불편할 수도
물론 아쉬운 점도 있어요. 포티샤 샴푸는 펌핑형 용기로 되어 있는데,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사용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용물이 조금 남았을 때 펌핑이 잘 안 되어서 용기를 기울여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르네휘테르 포티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잦은 펌,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된 분
-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 때문에 고민이신 분
-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하신 분
-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싶으신 분
- 일반 두피를 가지신 분
이제 더 이상 푸석하고 힘없는 모발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